*필독*8월 21일(금) 비대면 온라인 시험 안내

by 관리자 posted Aug 1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현재 코로나 심각단계: 비대면 시험 관련 안내 드립니다.

1. 웹캠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웹캠이 없어서, 폰 사용 시 방해금지모드/비행기모드 등으로 전화, 문자, 알림으로 인해 화면이 꺼지는 일이 없게 해야 합니다. 
  화면 꺼지면 부정행위로 간주합니다.
 (폰은 연수생 본인만 비추는 용도로 사용해야하며, 폰으로 시험 볼 수 없습니다.)

3. 개별, 밀폐된 공간에서 시험에 응시하여야 합니다.
(여러 사람이 있는 곳에서 시험에 응시하실 수 없습니다.)

4. 시험 시간 동안 이동 금지합니다. 

5. 화면은 연수생의 정면과 책상을 비추며, 시험 중에는 두 손이 모두 화면에 보이도록 올라와있어야 합니다.
  (두 손이 모두 화면에 보이지 않을시 부정행위로 간주. -떨어진 연필을 줍는 행동 등)

6. 듀얼모니터 사용 안됩니다.(사용하면 부정행위로 간주)

7. 계산이 필요한 학과에서는 A4용지 1장과 검은색 볼펜, 계산만 가능한 계산기까지 허용 가능하며, 
  모두 화면에 나오도록 책상에 배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8. 감독관의 요청이 있을 시, 감독관의 요청에 따라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시험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연수생 10~12명 당 감독관 1명이 배정됩니다.

 

첨부되어있는 비대면 시험 매뉴얼을 숙지하신 후 시험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테스트에 관한 사항은 추후 학과에서 따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8월 19일자 안내 사항입니다.

 

 

 

 

 

1. 시험시간이 2시간(50분 응시/10분휴식/50분 응시)에서 쉬는 시간 없이 이어서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비대면 시험을 진행에 있어, 링크 재접속이 불가능하여 시험 시간이 변동되었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 시험 중 자리 비움 또는 화장실을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시험 종료/결과 제출]까지 마무리하신 후 가능합니다. 시험 시작 전에 다녀와주시기 바랍니다.

3. 시험 응시 시, 신분확인을 위한 신분증 업로드 과정이 있습니다.

신분증을 사진/이름/생년월일만 나오도록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뒷 번호/주소 등은 종이 등으로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4. 신분증 업로드는 시험 당일에만 진행됩니다.(신분 확인 후 시험 응시 가능)

 

5. 시험 응시 시, 접속은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불가)

 

6. 시험 시작 1시간 전부터 링크 접속 가능합니다. 안전한 서버 접속을 위하여 미리 접속하셔서 대기 부탁드리겠습니다.

 

7. 웹캠으로 손이나 책상 화면 송출 불가능 시, 핸드폰을 측면으로 세워두시고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시험 응시 페이지의 접속을 위한 사전 테스트가 8.20.()9:00~ 18:00까지 학과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학과에서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9. 선생님 소속 전공 학과에서 메일로 시험 응시와 사전 테스트를 위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학과에서 공지하는 메일 주소 외에 변동이 있을 경우 반드시 학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인터넷이 원활한 Wi-fi 또는 랜 선에 연결된 PC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핸드폰 테더링 사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