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동계 1급 정교사 자격연수 기숙사 이용 안내

by 관리자 posted Dec 0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입주장소 : BTL학생생활관(양진재)

2. 입주 및 퇴거 : 입실 - 해당일 09:00~17:00, 퇴실 - 해당일 09:00~14:00

점심시간 제외(관리사무소 11:30~13:00)

3. 식사제공: 입실일 석식 ~ 퇴실일 중식

4. 식당 운영 시간: 아침 07:20~09:00 / 점심 11:30~13:30 / 저녁 17:30~19:10(변동될 수 있음)

5. 생활관비 (단위:/ VAT포함)

 

금액(1)

비 고

11

40,950

(관리비 27,450/

식비 13,500)

입주기간 선택<3가지 중 택 1>

* 1.8.() ~ 1. 12.()/ 1.8.() ~ 1. 19.()

* 1. 25.() ~ 1.26.()(미술만 해당)

*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1.7.() 사전 입소 가능

- 주말(,) 식사 제공(기본 주7일식으로 주말 식사 제외 불가능)

- 기본 침구류 미제공

세면도구 및 개인용품은 개별 지참

 

9. 입주 시 유의 사항

1) 입주 준비물: 침구(1인 침대용), 세면도구, 호실 내 소모품, 스탠드, PC
(전기매트 등 전열기구 반입 금지)

2) 출입키 관련
- 호실카드 수령 및 반납 장소 : 양진재 관리동 1층 종합상황실
- 호실카드 보증금 : 현금 1만원 (퇴실 시 카드 반납 후 보증금 환불)

3) 호실이용: 침실1(싱글배드2) 욕실1 책상2 옷장2 .

4) 부대시설: 각 층 정수기, 체력단련실(2), 자판기(관리동 1), 편의점(건물 외부 1),

건물 2층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실 등.

5) 연수기간 이용하시는 건물은 학생생활관 이므로 생활관생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질서 있는 공동생활을 위하여 건물 내 금연 바랍니다.

6) 기숙사 주차 공간이 협소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주 기간 동안에는 개별청소하시기 바랍니다.

8) 중도퇴거: 퇴거일 3일 전까지 퇴거신청서 이메일 제출
(퇴거일 익일부터 5일분의 생활관비 공제 후 일할 계산하여 환불)

9) 중도퇴거 신청서 서식: 교육연수원 홈페이지 공지 첨부파일 다운(메일 발송 시 제목에 연수생 전공 및 성명 필수 기재) 중도퇴거 신청서 제출처: chae0115@cbnu.ac.kr

 


- 기숙사 신청 및 취소,입금 및 환불 관련문의: 교육연수원(043-249-1260, 261-2645)
- 기숙사 내 이용 시설 등 문의: 양진재 기숙사(043-249-1870,1873,1874)

기숙사비 입금 계좌: 농협 301- 0332-2741-51(예금주: 충북대학교사범대학)

입금기한: 2023. 12.22(금)까지

  개인납부 시, 입금자명 성명+휴대전화 뒷 4자리


*납입확인서는 연수 종료 후 1월 말부터 발급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기숙사비 반환신청서 1부.